구분 | 담당업무 | 내선번호 |
---|---|---|
교목팀 | 전례, 종교행사, 성서모임, 종교교육 | 7051 |
발전기금팀 | 생명존중기금(교육,연구,진료,자선) | 7992~3,6 |
교무팀 | 의과대학ㆍ의학전문대학원/간호대 입시 | 7061~3 |
교원인사 | 7090~1,4 | |
FAX | 7744 | |
학사지원팀 | 의과대학ㆍ의학전문대학원 임상실습 | 7077 |
의과대학ㆍ의학전문대학원 학적, 성적, 국시 |
7082 | |
의과대학ㆍ의학전문대학원 수업 | 7078 | |
의과대학ㆍ의학전문대학원 장학, 학생지도 | 7081 | |
의예과 수업, 학생지도, 성적 | 7056 | |
제증명, 학생복지 | 7083 | |
FAX | 7742 | |
대학원교학팀 | 대학원 수업, 제증명 | 7068 |
대학원 장학, 논문 | 7074 | |
대학원 입학, 학적 | 7086 | |
생명대학원 | 7076 | |
보건의료경영대학원 | 7085 | |
임상치과대학원 | 7075 | |
간호대행정팀 | 임상간호대학원 | 7817 |
산학협력팀 | 기술사업화, 산학계약, 창업지원 및 지식재산권, 지재권 DB관리 |
자세히보기 |
연구기획팀 | 연구공간, 부설연구소 관리 및 교수업적평가, 업적DB관리 |
자세히보기 |
연구관리팀 | 출연연, 농진청, 환경부, 기타정부 업무, 연구비중앙관리, BK21, 교내연구비, 보건산업진흥원1, CRCID지원 등 |
자세히보기 |
총무팀 | 대관 | 7131 |
시신기증 상담/접수, 위령미사 | 7135 | |
총무기획/시설관리 | 7133 | |
우편 | 7134 | |
예비군/민방위/소방/연구실안전/행사 | 7136 | |
인쇄실 | 7137 | |
기숙사 | 581-7523 | |
재무팀 | 급여/자금 | 7142 |
회계. 등록금 | 7143 | |
구매관리팀 | 연구장비 | 7151 |
실험소모품, 실험비품 | 7145 | |
일반비품, 수리 | 7178 | |
일반소모품 및 인쇄물 | 7153 | |
사서팀 | 국내외학술지(전자저널) | 7161 |
단행본/서무 | 7162 | |
서가관리 | 7163 | |
문헌신청/대출/반납/교육 | 7168 | |
정보서비스/연구논문작성지원 | 7169 | |
정보서비스, 전산시스템, 홈페이지 | 7171 | |
특별열람실 이용신청 | 7172 | |
복사실 | 7173 | |
연구기술지원팀 | 조직표본제작실 운영 | 7185 |
Flow Cytometry 운영 및 장비 교육 | 7181,7183 | |
전자현미경실 운영 | 7195 | |
방사선 안전관리 및 DNA Sequencer 장비 운용 | 7184 | |
의공업무, 연구실안전관리업무 | 7190,7191 | |
시청각교육연구실 | 7196 | |
실험동물연구실 | 7513,7514 | |
홍보팀 | 언론홍보 | 8087 |
학내취재, 메디컬스토리발간 | 8084 | |
홈페이지 | 8085 | |
대외협력팀 | 국제교류 | 5733 |
전산관련 | UCUPS 학사(학부, 대학원) | 8044 |
UCUPS 연구, 산학 | 7159 | |
웹메일 문의 | sysop@catholic.ac.kr | |
교내장애접수 http://svc.catholic.ac.kr | 5819 | |
학생상담센터 | 상담 | 7052 |